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充ち渡ってく そっと / 傷 / を / 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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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oreo 댓글0건 조회 3회 작성일 2025-0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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充ち渡ってくそっと / 傷 / を / さする그리운 곳에서코노(이) / 카라다(몸) / 노(의) / 하시바시(구석구석) / 니(에)いのち / の / 記憶 / で1974년 2월 14일 히로시마현에서 태어난 니카이도 카즈미는 불교와 깊은 인연을 맺고 자란 예술가입니다. 아버지는 불교 스님이었고, 어머니는 교사였으며, 그녀 역시 정토진종 본원사파의 승려 자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종교적 배경은 그녀의 음악 세계에 무상(無常)과 자비(慈悲)의 깊은 통찰을 불어넣었습니다.생명과 기억의 소중함을 담은 가사설령 이 생명이슬픔의 깊은 곳에도いま / の / すべて / は深く / 深く시미콘데(스며들어서) / 유쿠(간다)제작사: 스튜디오 지브리인간 존재의 본질적 가치지브리 애니 최초로 2014년 제67회 칸 영화제 감독주간에 초청된 작품의 OST必ず / 憶えてる아무것도 모르게 되어도과거의 모든 것어릴 때부터 불교적 환경에서 자란 그녀는 대학에서 미술교육을 전공한 후, 1999년부터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음악에는 만물의 덧없음과 동시에 존재하는 모든 것에 대한 자비로운 시선이 일관되게 흐르고 있습니다. 도쿄에서의 활동을 마치고 2004년 고향 히로시마로 돌아간 것도 번뇌를 떠나 본래의 마음자리로 돌아가는 구도자적 여정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후카쿠(깊게) / 후카쿠(깊게)이마(지금) / 노(의) / 스베테(모든 것) / 와(는)편곡: 히사이시 조灯す / 情熱 / の / 炎 / もずっと / 遠く카나라즈(반드시) / 오보에테루(기억하고 있다)니카이도 카즈미의 목소리는 불교에서 말하는 중도(中道)의 미학을 체현합니다.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하고, 슬프면서도 희망적이며, 개인적이면서도 보편적입니다. 이는 모든 대립과 분별을 초월한 깨달음의 경지를 음성으로 표현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독특한 음성적 매력으로 일본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카코(과거) / 노(의) / 스베테(모든 것)가득 퍼져온다いま / の / すべて / は곡 전체를 관통하는 것은 아미타불의 자비와 극락정토에 대한 염원입니다. 가구야 공주가 달나라로 돌아가는 것은 곧 정토왕생을 의미하며, "생명의 기억"은 이 세상에서의 모든 경험이 깨달음으로 가는 소중한 인연이었음을 노래합니다. 니카이도 카즈미가 속한 정토진종의 핵심 가르침인 "모든 중생이 부처가 될 수 있다"는 믿음이 이 곡의 근저에 흐르고 있습니다.러닝타임: 약 5분 52초 (오케스트라 버전)じっと / 心 / に深く / 深く未来 / の / 希望미래의 희망未来 / の / 希望지금의 모든 것은나니모(아무것도) / 와카라나쿠(모르게) / 낫테모(되어도)아나타(당신) / 가(이) / 쿠레타(주었다) / 누쿠모리(따뜻함) / 가(이)오랫동안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과 지브리의 음악을 함께 만들어온 히사이시 조가 30년 만에 다카하타 이사오 감독과 협업한 것도 큰 의미를 갖습니다. 니카이도 카즈미의 내밀하고 서정적인 선율에 히사이시 조의 깊이 있는 편곡이 더해져, 마치 불경의 게송(偈頌)처럼 영혼을 정화하는 음악이 탄생했습니다.いま / の / すべて / は스튜디오 지브리 대표 OST 중 하나생명의 기억으로しみ込んで / ゆく제작진あなた / が / くれた / ぬくもり / が지금의 모든 것은끝나는 때가 와도아나타(당신) / 니(에게) / 후레타(만졌다) / 요로코비(기쁨) / 가(이)감독: 다카하타 이사오기록 달성必ず / 憶えてる히사이시 조의 편곡 역시 불교 음악의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단순하면서도 깊이 있는 선율은 마치 염불의 반복적 구조를 연상시키며, 듣는 이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명상 상태에 이르게 합니다. 각 악기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모습은 만물이 상호의존하며 존재한다는 불교의 연기법(緣起法)을 음악으로 표현한 것입니다.아득히 멀리이마(지금) / 하루카나(아득한) / 토키(시간) / 오(을) / 코에(넘어)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장편 애니메이션 부분 후보로 올랐던 작품의 주제곡니카이도 카즈미 정보본명: 니카이도 카즈미 (二階堂和美)과거의 모든 것포지션: 싱어송라이터懐かしい / 場所 / で그리운 곳에서니카이도 카즈미의 모든 음반을 소장할 정도로 그녀의 음악 세계에 깊이 매료되어 있던 다카하타 이사오 감독이 <가구야공주 이야기>의 주제곡 작업을 의뢰한 것은 필연적 인연이었습니다. 가구야 공주의 이야기 자체가 이 세상에 대한 애착을 버리고 정토로 돌아가는 불교적 깨달음의 여정이기 때문입니다. 두 예술가는 수차례 만남을 통해 삶과 죽음, 이별과 재회에 대한 불교적 통찰을 나누었고, 그 과정에서 "생명의 기억"이 탄생했습니다.인생의 덧없음과 아름다움이 곡은 <가구야공주 이야기>와 함께 지브리 스튜디오의 마지막 걸작으로 남게 되었으며, 니카이도 카즈미와 히사이시 조, 그리고 다카하타 이사오 감독의 예술적 혼이 하나로 승화된 불교적 구원의 노래로서 오늘날까지도 수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위안과 깨달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한 엔터테인먼트를 넘어, 현대인들에게 삶의 본질에 대한 성찰과 영적 평안을 선사하는 진정한 법음(法音)이라 할 수 있습니다.나츠카시이(그리운) / 바쇼(장소) / 데(에서)살며시 상처를 어루만지는당신이 준 그 따뜻함이이 몸의 구석구석에서정적이고 감동적인 멜로디 라인가만히 마음에앨범: 가구야 공주 이야기 OST나츠카시이(그리운) / 바쇼(장소) / 데(에서)차트 성과2020년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재조명아티스트: 니카이도 카즈미 (二階堂和美)당신에게 닿은 그 기쁨이나츠카시이(그리운) / 키오쿠(기억) / 데(로)즛토(계속) / 토오쿠(멀리)언어: 일본어지토(가만히) / 코코로(마음) / 니(에)미치와탓테쿠(가득 퍼져온다)懐かしい / 記憶 / で가사 주제레이블: 포니캐년 (Pony Canyon)過去 / の / すべて히사이시 조의 손을 거쳐 탄생한 마음을 울리는 아름다운 선율이마(지금) / 노(의) / 스베테(모든 것) / 와(는)프로듀서: 히사이시 조 (久石 讓)특히 주목할 점은 니카이도 카즈미가 임신 중인 상태에서 이 곡을 녹음했다는 사실입니다. 새로운 생명을 품고 있던 어머니의 마음으로 불러낸 이 노래에는 생명의 순환과 윤회에 대한 깊은 깨달음이 담겨 있습니다. 불교에서 말하는 생사일여(生死一如), 즉 삶과 죽음이 하나라는 진리가 한 어머니의 체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표현된 것입니다.반드시 기억하고 있어지금의 모든 것은국내외 애니메이션 OST 팬들에게 큰 사랑미라이(미래) / 노(의) / 키보(희망)過去 / の / すべて미래의 희망소토(살며시) / 키즈(상처) / 오(을) / 사스루(어루만지다)스튜디오 지브리의 마지막 다카하타 이사오 감독 작품 주제곡あなた / に / 触れた / よろこび / が곡명: 생명의 기억 (いのちの記憶)懐かしい / 場所 / で가족과의 이별과 그리움깊고 깊게다양한 커버 버전으로 재탄생니카이도 카즈미의 깊이 있는 보컬반드시 다시 만날 수 있어그리운 기억으로개봉: 2013년 11월 23일 (일본), 2014년 6월 (한국)영화 정보이마(지금) / 노(의) / 스베테(모든 것) / 와(는)必ず / また / 会える반드시 기억하고 있어이노치(생명) / 노(의) / 키오쿠(기억) / 데(로)카나라즈(반드시) / 마타(다시) / 아에루(만날 수 있다)지금의 모든 것은終わる / 時 / が / 来ても카나라즈(반드시) / 마타(다시) / 아에루(만날 수 있다)오케스트라와 조화를 이루는 편곡깊고 깊게음악적 특징: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가성과 폭넓은 음악성으로 일본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도 사랑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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